람라미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8
뜨끈뜨끈 해서 춥거나 비오는 날 먹기 딱 좋은 어묵우동이에요. 어묵은 탱탱하고 우동면발은 쫄깃쫄깃해요. 국물도 멸치맛 많이 나는 진한 맛입니다. 탄수화물 위주라서 곁들임음식으로 단백질 보충해주는 게 중요해요. 같이 있는 유부도 국물을 머금고 있어 맛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