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9
오늘은 카레를 먹어 보았어요. 진하고 향긋한 카레 소스가 ㅎㅎ밥과 잘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지더라구요. 부드러운 고기와 채소가 조화롭게 어울려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