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1.14
편의점에서 동아오츠카에서 만든 오란씨 파인애플을 구입했습니다. 비타민씨도 풍부하고 저칼로리라 건강에 좋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