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9
속이 샛노란 호박 고구마는 겨울철에 추위를 견디고 나서 찌거나 구워 먹으면 그 단맛이 말도 못 할 만큼 많아 자꾸만 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살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먹을때도 동치미랑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배추김치 하고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