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0
꼬막정식의 밑반찬으로 나온 생선인데 무슨 생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생선이다 보니 생선 자체가 짠맛이 좀 났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감은 쫄깃해요.생선에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근육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