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이너프베이커리 목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이너프베이커리 목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0
점심 식사로 목살샐러드 브런치로 먹었어요.
달콤짭쪼롬하게 양념된 목살이 들어있어서
그냥 무조건 맛있는맛이에요!! 고소하고 달콤한 감칠맛이 나서 전체적으로 풍미가 확 올라가더라구요.
다양한 야채와 토마토, 올리브 등이 들어있어서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395kcal
이너프베이커리목살 샐러드
5.0(리뷰 11개)
·식단기록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