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ㅋ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하하하ㅋ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하하하ㅋ
리뷰7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20
미에로화이바는 상큼한 오렌지 맛에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뒷맛 덕분에 갈증 해소용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느낌도 들고, 기름진 음식과 함께 마시면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