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0
오이지 무침을 만들었어요. 오이지를 송송 채썰어서 물에 30분 정도 담궈서 짠맛을 빼줍니다. 대파는 송송 가늘게 썰어 주고 마늘은 곱게 다져요. 갖은 양념을 넣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요.물에 담궜던 오이지는 꽉 짜주고요. 바로 무쳐주시면 됩니다. 취향에 맞춰서 참기름과 통깨를 넣어주시면 돼요. 여름철에 이거만한 밥반찬이 없어요. 찬물에 밥말아서 이거 하나만 있어도 한 그릇 뚝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