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웰스토리 도토리묵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웰스토리 도토리묵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1
막걸리와 같이 먹으면 좋은 도토리묵을 시켜 먹었습니다. 도토리묵은 쌉싸름한 뒷맛이 있어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상추 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을 보완해주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컹한 식감이 젤리같은 형태이고 숟가락으로 먹는걸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83kcal
웰스토리도토리묵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