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1
맛있는 에그샐러드 입니다 ㅎㅎ
각종 야채에 계란이 올라가 있는데
단백질 섭취도 하고 신선한 야채도 먹고 아주아주 좋습니다 ㅎㅎ
오리엔탈 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 소스에 먹었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아침에 아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