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2
달콤짭짤한 간장 양념이 잘 배어 맛이 깊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요.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윤기가 돌아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요.
밥반찬으로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반찬이라 자꾸 생각나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