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23
오이가 너무 비싸서 한동안 못 사다가 조금 가격이 내려갔길래 잘 씻어서 샐러드 해먹었어요. 특별한것 없어도 시판 드레싱만 올려주면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물기가 많아져서 속은 제거하고 먹는게 좋아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