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4
오늘은 공차 밀크티를 마셔 보았어요. 부드러운 우유와 진한 홍차 향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조화로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답니다. 쫀득한 펄까지 더해져 식감도 재미있고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마셔 봐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