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3.24
고기짬뽕과 삼선짬뽕이 있는데 고민하다가 삼선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국물에 고추기름이 많이 있어서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안 맵습니다. 국물도 짜지 않고 간도 적당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삼선짬뽕을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