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아침 출근 전, 집에서 간단히 챙겨 먹은 바나나.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준비 과정이 거의 필요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한 입 먹으면 부드럽게 으깨지는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면서도 든든함이 오래 간다는 점이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