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24
서울우유 200ml 로 마셨어요. 신선하고,고소하니 맛있어요. 작은 사이즈라 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휴대하기도 좋고요 부담스럽지 않게 마시고 싶을 때 좋은거 같아요. 컵에 따르지않아도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