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5
고구마 그대로를 꾸떡하게 말려놓은 식품 입니다
맛은 찐 고구마 맛이구
고구마를 압축해놓은 거 같네요
시간없을때 식사 대용으로 좋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몸에 해로운 간식 대신 먹으니 속이 편해요
직접 고구마를 쪄 먹으면 좋겠지만 귀찮을때는 정말 좋을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