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5
카페에서 오마자에이드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아.
처음 한 모듬은 새콤하고 약간 탄산 톡톡튀는 느낌이 먼저 느껴집니다아. 오미자 자체가 달콤함 쓴맛 신맛이 섞여있어 좀 더 풍부한 맛이 나는것같아요오.
입안이 답답하지않은 단맛이라 더 맛있어요오.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