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5
점심먹으러 갔었는데 콘샐러드가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옥수수콘과 당근. 양파. 오이. 사과를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나왔네요.
고소한 마요네즈에 톡톡터지는 옥수수콘이 맛있었어요.
아삭한오이랑 새콤달달한 사과도 고소한 마요네즈랑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