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5
옥수수를 좋아해서일까 옥수수는 그냥 다 마싯다.쪄서먹어도 마시는데 옥수수로샐러드해먹으니 더 맛 있다.이또한 옥수수샐러드도 외식하면서 마싯게 먹게되는 메뉴이다.
집에서 먹는것보다 밖에서 외식하면서 먹으면
왜 그렇게 마싯는지 자꾸만 먹게되어 과식하게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풀무원옥수수 샐러드
4.8(리뷰 39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