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6
닭강정을 배달해 먹었어요. 닭강정은 양념치킨하고 또 다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닭강정은 차가울 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콜라랑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