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사랑해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두사랑해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두사랑해
리뷰3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7
허니버터칩은 나의 최애간식이다
달콤하연서 고소하고 감자의 향이
풍겨나온다
감자 칩 중 제일 좋아한다
맥주 술안주에도 그만이다
남편은 맛동산을 좋아하지만
나는 허니버터칩을 좋아한다
마트에 가면 꼭사오는 아이템이다
어제는 맥주와함께 먹엇다
시원한 맥주와너무 잘 어울린다
맛있게 잘억엇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