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7
냉동실에 예전에 넣어두어시던 땅콩이 생각나 급 땅콩조림을 만들었어요.고소함의 끝판왕인 땅콩~밥반찬도되고 주전부로도되는 땅콩조림~ 땅콩을 끓는물에 한번 데쳐내서 팬에 넣어 간장 물엿 넣어 서서히 조려주면 되니 너무 간단해서 하기가 정말 쉬워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