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28
샌드위치 속 재료에 넣거나 계란 후라이에 곁들여 먹는 용으로 슬라이스 베이컨을 사먹는데요
한 줄이 애매하게 남아서 감자채 볶음 할 때 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보이는 색감도 좋고 맛도 좋고 만족스럽네용~^^ 포슬포슬 감자에 햄 넣은 느낌이라
감칠맛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