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더블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또더블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또더블
리뷰29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3.28
미에로화이바는 현대약품에서 병으로만 나왔었데. ..친구한테 받은 음료는 캔으로 제로슈가로 새로나온 제품인듯하다. 맛은 병과 똑같은듯하다. 제로슈가라 더 건강한 맛이고 타이틀처럼 날씬한 기분이 들어 좋았다. 글래스에 얼음을 넣어 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났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