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9
묵은김치 된장조림 입니다.
몇일간 계속 물을 갈아가면서 담궈놨더니
신맛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물기 꽉 짜서 들기름으로 한참 볶은후에 코인육수랑 된장을 넣고 볶은후 물을 넣고 다시 졸였습니다.
잡곡밥이랑 먹으니 은근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