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GS25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GS25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9
한정식집에 가니 기본 반찬으로 나온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입니다.스테비아 방울토마토라서 자체가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소스는 발사믹이라서 새콤해서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의 단맛과 발사믹 소스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138kcal
GS25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5.0(리뷰 48개)
·식단기록2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