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9
감자 스낵을 먹었어요.
오감자 비슷한 맛이 나는데 달짝지근하고 짭조름해요.
봉지에 비해서 내용량이 턱없이 부족해서 좀 아쉬워요.
첫맛은 바삭해요.맥주안주로도 훌륭할것 같아요.
입이 심심할때 집어먹어도 좋아요.
다만 조금 덜 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