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7
운동후 고구마를 먹어요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김치랑 싸서 먹으니 더욱 좋아요
건강한 다이어트식 입니다
단 과식은 금물이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삐딱구두
리뷰415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