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0
닭강정을 시켰어요. 저녁에 친구들이랑 밥 먹으러 갔다가 닭강정을 시켰는데 반반 시켰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 반으로 반반 시켰고. 저는 양념되어 있는 닭강정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제 스타일은 양념된 닭강정이었습니다. 닭강정은 한입 크기의 먹기가 편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34kcal
로만닭강정
5.0(리뷰 51개)
·식단기록4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