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30
오늘 롯데마트에서 산 스테이크인데 시즈닝이되있는 1인분 180g 이라 한끼에 먹기 딱 좋네요. 육즙과 풍미도 좋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진한 맛이 느껴져요 같이구운 양파의 달큰함과 전체적으로 식감과 고기의 풍미가 잘 어우러져 든든한 저녁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273kcal
애슐리큐브스테이크
4.9(리뷰 11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