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울외장아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울외장아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0
장아찌는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잘 유지되어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적당한 간 덕분에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반찬이라고 느꼈습니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욱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7kcal
울외장아찌
4.8(리뷰 26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