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30
감바스 알 아히요를 먹어봤어요. 집들이에서 먹어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올리브오일에 마늘과 새우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퍼졌고, 새우는 탱글하게 익어 식감이 좋았어요. 짭조름한 간이 부담스럽지 않아 계속 손이 갔고, 빵을 곁들여 오일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