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30
맛있는 닭강정~~
1마리 배달해서 먹기는 부담스러워서 편의점에서 1인분으로 포장된게 있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간장베이스라서 달콤짭짤하니 맥주한캔과 먹기너무좋아요~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깔끔하게 먹고 끝낼수 있고 좋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50g)
234kcal
로만닭강정
5.0(리뷰 51개)
·식단기록4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