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휴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행복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휴
리뷰34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30
간편식으로 다이어트식으로 챙기기 좋은 과일중 하나~
달달함이 있어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 좋아 다른 과일이랑도 같이 갈아먹어도 단맛을 더해줘서 좋다
너무 많이 먹어도 당 섭취량이 과하지만 적당량 먹어주면 영양도 챙기고 포만감도 있어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