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그린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의 아삭함과 산뜻함이 돋보이는 메뉴다. 한입 먹으면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들고, 가벼우면서도 상쾌한 맛이 식사 전후로 잘 어울린다. 드레싱에 따라 풍미가 달라지는데, 상큼한 드레싱은 채소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욱 살려준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건강한 매력이 느껴지는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69kcal
노브랜드버거그린샐러드
4.9(리뷰 21개)
·식단기록6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