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루어팍 가염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루어팍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98 작성일자 25.11.17
모닝빵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원산지는 덴마크예요
앞으로도 루어팍 가염버터만 먹을것같아요
버터중에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g)
74kcal
루어팍가염버터
4.8(리뷰 5개)
·식단기록68회0
피타
리뷰2033

1인분(10g)
74kcal
루어팍가염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