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고메베이글 베이글칩 갈릭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고메베이글 베이글칩 갈릭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31
고메베이글칩 간식으로 먹었어요. 담백하고 짭짤한 맛이 좋아서 한번씩 사먹고 있는데 치즈가 콕콕 박혀있어서 더 맛있네요. 고소한 맛도 좋고 씹는 식감이 베이글칩 답게 바삭바삭해요~
튀기지 않은 간식이라서 다이어트할때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고메베이글베이글칩 갈릭버터
4.9(리뷰 24개)
·식단기록1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