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17
부드럽게 삶아진 땅콩에 달짝지근한 간장이 은은하게 배어서 짭조름·고소함이 정말 잘 어울려요. 씹을 때마다 촉촉하게 터지는 식감이 있어 밥반찬으로 딱이고, 너무 달지 않아 질리지도 않아요. 담백한 고소함이 계속 생각나는 편안한 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