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31
맘스터치에서 콘샐러드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아.
달달하고 고소한 맛입니다아.
부드럽고 톡톡 씹히는 식감이에요오.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않는 무난한 사이드 같아요오.
햄버거랑 같이 먹기에 적당한 양 같아요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91g)
127kcal
맘스터치콘샐러드
4.7(리뷰 1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