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01
지인들과 저녁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밑반찬 땅콩조림입니다. 몸에 좋은 견과류를 반찬으로 해서 먹으니.. 더 잘 챙겨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땅콩에는 기름이 많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를 할 수도 있으니 적당히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