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1
동네카페에서 카푸치노 아이스를 먹어봤습니다아.
일반 아이스라떼보다 거품이 올라가져있어 더 부드러운 맛이납니다아. 빨대로 마시면 라떼느낌 그냥 마시면 카푸치노느낌이 나요오. 부드러운 커피 좋아하시면 카푸치노 아이스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