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1
고구마를 쪄서 간식으로 먹었다. 고구마를 깨끗이 씻어서 찜기에서 푹 쪘다. 찜기에 찐 고구마는 고구마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았다. 담백했고 고구마 자체의 단맛도 좋았다. 김치와 곁들여 먹기 좋았고 뻑뻑해서 우유랑 먹어도 잘 어울렸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