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6925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6925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6925
리뷰13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2
점심으로 삼선짬뽕 한그릇 먹었는데, 역시 다양한 건더기의 서로 다른 맛을 음미하기 좋았다. 국물이 조금 짭조름해서 쭉 들이키지는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새우, 오징어, 죽순, 버섯 등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는 듯 탱글탱글해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