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2
간식으로 고구마칩 먹었어요. 적당한 단맛과 바삭함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봉지 순삭했습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원물 칩 그대로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평소에 고구마보다는 감자를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서 또 사먹을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