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8
다이어트할때 최고의 식품 고구마~~!
탄수화물을 아예 먹지 않을 순 없어서 고구마로 먹곤해요.
대신에 고구마도 당이 있는편이라 한번에 많이 먹으면 안좋답니다.
그리고 오븐에 익혀서 먹으면 당이 더 올라가니 참고참고!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