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2
마트에서 싸게 득탬한 밝은 노란색으로 잘 익은 바나나입니다. 껍질에 살짝 나타난 갈색 반점들은 보니 딱 먹기 좋게 잘 익었네요, 건강하고 간편한 간식의 느낌을 줍니다. 아침 대용으로 먹었어요. 우유랑 함께 먹으면 든든하니 다이어트식으로도 딱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