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8
오늘 아침에 아이스 아메키라노 한잔 마셨답니다. 추워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는 편이라서..마시고 나면 정신이 좀 들지요.
#일반식 #아침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주여니2
리뷰5656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