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3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입 먹으면 자연스러운 단맛이 퍼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식감도 촉촉해 먹기 편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우기에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