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3
벌써 4번째 너무 싱싱하고 일정한크기 정말 맘에 들어요 평소 변비가 심해요 상추많이 먹어니 변비해결 되네요 이웃 주민도 같이 잘 먹고있어요 쭉 시켜 먹을거에요 신문에 포장해서 일회용 팩에 넣어두면 다 먹을때 까지 싱싱해요 추천하는 제품이에여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